단기간 다이어트 위한 다이어트 운동

단기간 다이어트 위한 다이어트 운동

확실하게 체지방 관리하세요~

요즘 하루 15분 다이어트가 이슈죠!?

단기간 다이어트

워낙 바쁜 일상을 보내고 있는 현대인들에게는 다이어트를 위해 따로 운동시간을 내기라는게 어려울 수 도있어요. 게다가 인정하긴 싫지만 제일 큰 이유 !바로 귀차니즘~ 그렇기 때문에 잠깐의 시간을 내어서 운동할 수 있는 15분 다이어트 운동이 이슈가 된 것 같습니다. 물론 겨울철일수록 나태해지기 마련입니다만!  하루 15분 다이어트 운동이라면 해볼 만하지 않을까요!?

헬스장

하루 15분 단기간 다이어트 운동으로 다이어트에 성공해봅시다! 제가 소개시켜드릴 간단한 운동은 집에서! 혹은 사무실 같은 실내 좁은 공간에서 손쉽게 할 수 있는 숀리의 15분 단기간 다이어트 운동 입니다!

숀리

 

우선 전신운동!

등 군살제거에 도움 되는 핸즈 다운!

전신 체지방 감소에 효과적인 핸즈워킹!

복부 지방을 연소시켜주는 카우보이 싯업!

총 세 가지 운동으로 구성되어있는 프로그램입니다! 개인적으로 특정 부위를 따로 키우려는 것이 아니라 전신 체지방을 관리하기 위해서는 운동 프로그램을 추천 드려요!

전신운동

 

두 번째는 복부운동!

잦은 회식 또는 야식으로 인해 점점 배툭튀가 되고 계신 분들에게는 이 복부 운동을 적극 추천합니다!

복부 전체에 열을 가해 지방을 연소시켜 주는 플로어사이클!

상하복부 근력을 동시에 사용하는 카우보이 싯업&니업!

복부 전체의 지방을 연소시켜주는 니킥!

총 세 가지 운동으로 구성된 프로그램!

복부운동

 

마지막으로 허벅지운동!

점점 바지가 꽉끼고…허벅지가 두꺼워서 전체 바디라인이 미워지고 짧아 보일 수 도 있는데요. 그런 분들에게는 이 허벅지 15분다이어트가 제격일 것 같습니다!

허벅지 안쪽 지방연소에 도움 되는 에어체어&레그크로스!

허벅지부터 종아리까지 하체를 전반적으로 매끈하게 다듬어 주는 에어사이클!

허벅지운동

 

 

총 세 가지 운동으로 구성된 프로그램!

저는 위 세 가지 15분 단기간 다이어트 운동 프로그램을 다 해봤는데요! 뭐 다해도 1시간도 안 되는 프로그램이더라고요. 바쁘다 싶은 날에는 두개의 프로그램씩만 해서 30분 운동으로 끝내기도 안성맞춤인 것 같고요!

시간

아무리 바쁘고 시간이 없다 하더라도! 15분 정도는 투자하실 수 있으시잖아요!? 여러분의 건강을 위해! 예쁜 바디라인 다이어트를 위해! 여름 금방 옵니다….ㄱ- 힘냅시다!ㅎ.ㅎ